도전하는 김태훈 선수의 꿈, 선수협이 응원합니다.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보도자료 목록

보도자료

도전하는 김태훈 선수의 꿈, 선수협이 응원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9-09 17:14 조회4,350회 댓글0건

본문

e7a35e9aafa2cb95932820e34ce0d97f_1631175279_47.jpeg
 

사단법인 한국축구선수협회(이하 선수협)는 뜨거운 햇살이 내리쬐던 여름 한 선수를 만났습니다. 그의 이름은 김태훈. 어느 남자아이들이 그렇듯 축구선수를 꿈꾸던 소년이었습니다. 그 소년은 고등학교 2학년 때 부푼 꿈을 안고 뜨겁게 꿈틀거리는 날개를 펴 꿈의 무대인 스페인으로 날아올랐습니다.

 

최고의 무대에서 김태훈은 발렌시아, 레반테, 아틀레티코에서 뛰며 후베닐 A에서 세계 최고의 클럽 유스 선수들과 경쟁했습니다. 꿈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지만, 세계 최고의 리그에서 경쟁은 그를 거칠게 막아냈습니다.

 

한 차례 좌절했지만, 꿈을 이루기 위해 김태훈은 국내 복귀 후에도 부지런히 노력했습니다. 달라진 환경에서도 프로 선수로서 성공하고 싶었지만, 시련은 계속해서 그를 찾아 왔습니다. 소속팀과의 계약 만료와 어려워진 가정환경 속에 본인의 꿈과 경제활동 중 선택해야 하는 갈림길에 서 있습니다.

 

김태훈은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꼭 축구선수로 성공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이런 제 의지를 이어갈 수 있을까 생각하다 용기 내 선수협에 도움을 청하게 되었습니다. 저에게 고민 없이 도움의 손길을 내민 선수협 그리고 모든 분께 정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덕분에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꿈을 위해 달려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선수협은 ()데상트스포츠재단과 함께 어려운 환경에 처한 선수들에게 용품을 후원해주고 있으며 김태훈 선수처럼 꿈을 위해 도전하는 선수들을 위해 앞장서고 있습니다.

 

김태훈 선수뿐 아니라, 선수협은 선수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단법인 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 | E-mail : kpfa.official@gmail.com
Copyright © 사단법인 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 All rights reserved.  [ ADMIN ]
국민권익위원회 [바로가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